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선호 고함사건 사주풀이 소름돋는 이유

by 글이진 2021. 10. 19.
반응형

먼저 커뮤니티를 놀라게 했던 대세 배우K모씨에 대한 폭로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실명이 공개되지 않아 누군지에 베일에 가려진채 궁금증만 증폭되던 그 때.

 

 

시간이 지나자 K모 배우의 정체가 '김선호'라는 사실이 밝혀져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로 히트를 치고,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던 그였거든요. 무엇보다 TV에 나오는 선한 이미지와 전혀 상반된 폭로글 때문에 더욱 혼란스러웠죠.

 

- 김선호 : 1986년 5월 8일 출생

- 나이 : 36세 (만 35세)

- 키 : 183cm

- 소속사 : 솔트엔터테인먼트(소속연예인 : 박신혜, 김정화, 김지원, 김주헌, 홍승범, 이준경, 장도하)

 

 

낙태종용, 혼인빙자, 가스라이팅 등 이미지에 치명적 손상을 입자 그를 모델로 내세웠던 유통업체 11번가, 도미노피자는 홈페이지와 SNS에서 이미지를 내렸습니다. 빠른 손절을 한 것 입니다.

소속사에서는 3일간 함구하다가 점점 논란이 거세지자 사실 관계 파악중이라는 원론적인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또 폭로글 내용 중 


'어떤 프로그램에서 소리를 질러 문제가 됐던 거 저는 속으로 웃었습니다.

그게 그의 진짜 모습 중의 하나이기도 했으니까요. 자상하고 잘하는 모습도 물론 연인사이였으니 있었지만, 가까워지고 나서의 또다른 모습은 막말도 하고, 남의 칭찬보다 험담을 즐겨하고, 철저하게 자기가 중심인 이기적인 사람이였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에서 소리를 질러 문제가 되었던 적?!!! 

네, 있었습니다. 

 

 

https://youtu.be/7MMOAYM7pE4

 

 

바로 지난 21.3.14일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이였는데요. 방송에서 김선호는 다른 멤버들과 야생훈련 체험을 하게 됩니다.

여자 PD는 멤버들에게 카누를 타고 자력으로 섬을 탈출하라는 지시를 내리고 이를 들은 김선호는 돌연 “야. 뭐하는 거야 지금” 이라며 소리를 지릅니다.

 

이어 모자를 벗고는 "뭐하는 거냐고. 아침부터" 하며 PD쪽으로 걸으며 짜증을 내죠.

옆에 있던 딘딘과 문세윤은 만류합니다.

 

'만약 남자PD 였다면 과연 저런식의 행동을 했을까?'

강호동과 이수근이 나영석PD를 대하는 모습과 대비된다며 당시에 논란이 일었지만, 방송을 본 분들은 어느정도 빡칠만한 상황이라며 이해가 간다는 의견도 있어 이내 잠잠해졌습니다.

 

 

이렇게 남성 연예인들의 스캔들이 터지고 나면 그의 사주와 관련해서도 재조명되곤 합니다.

이번엔 김선호의 사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 활인당사주명리 상담소입니다.

 

 

 

 


https://blog.naver.com/dragontosu/222521721237

 

블로그 게시물은 9월 30일에 올린 것으로 보이며, 이번 스캔들이 터지기 전에 작성된 글입니다.

읽어보며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사주를 보고 섹스스캔들, 여성으로 인한 스캔들을 예고했기 때문입니다.

댓글에는 성지순례왔다는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 무속인 유튜브 채널 '압구정 애기씨TV'에서도 김선호의 사주에 대해 이야기 한 것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선호의 사주를 확인하더니 "과거에는 이 오빠가 힘들었다. 일 하는 데 있어서 뜻대로 안 돼서 때려치울까 생각했을 거다. 그래도 열심히 참고 노력해서 올라왔다" 

이 무속인은 "이 오빠는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옛 친구들이나 옛 연인들, 그다음에 여자를 조심해야 한다"고 말한 것입니다.
그러면서 "남들한테 다 친절하다. 그러다 보니 오해가 많이 쌓인다. 이 사람이 잘해주니 여자들이 '날 좋아하나?'라는 오해를 하게 되는 것"

아랑은 "성격을 바꿔야 한다. 모든 사람에게 잘해주는 건 좋지만 배우고 얼굴이 잘 생겼고 여자들에게 더 친절하게 구니까 오해가 생기는 거다. 이를 이용하고, 이용당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랑은 "얼마 안 가서 신축년엔 구설수, 망신살이 나올 수 있다"며 "열심히 일만 하는 게 제일 좋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이 영상은 바로 지난 2월 올라온 것으로 정말 사주라는 것이 맞나?하는 생각이 들게끔 김선호 스캔들을 예측했죠.

 

 

아무튼 예정된 차기작만 3편에, 1박 2일 예능프로그램, 식품, 화장품, 의류, 유통 등 10여개의 광고모델을 맡고 있어

드라마, 영화계, 광고계, 예능까지 김선호와 관련된 곳은 모두 '비상'인 상황입니다.

 

그의 몸값은 '갯마을 차차차'가 대박이 나면서 5억->7억으로 튀었다고 기사에서 밝혀졌는데요.

약 50억 이상의 광고모델료를 지급받았을걸로 예상되면서 적지않은 위약금 난관에 부딪힐 전망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